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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알바탑(주)(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웹사이트 (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회원간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여 고객 권익을 보호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1. "사이트" 라 함은 회사가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말하며 ,통합된  하나의 회원 계정(아이디 및 비빌번호)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를 말한다.
 -www.albatop.co.kr
2.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회원이 등록하는 자료등을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기타 관련된  모든 부대 서비스를 말한다.
3. "개인 회원"이라 함은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아이디를 부여받은 개인을 말한다.
4. "기업 회원"이라 함은 기업정보를 제공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아이디를 부여받은 기업과 단체를 말한다.
5. "아이디"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6. "비밀 번호"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7.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한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의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 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해야 한다.
2. "회사"는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법률,전자거래기본법,
신용정보이용 및 보호에관한 법률등 기타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법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그 개정 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 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단 "회원의 권리,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의 경우에는 30일전부터 공지하도록 한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본 서비스 제공자 인 "회사"는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사전 통지후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회원"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전항에 따라 시행일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4조(약관의 해석)
1.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전기통신기본법,전기통신사업법,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전자거래기본법,신용정보이용 및 보호에관한 법률,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른다. 
2.각 사이트 및 서비스 이용약관이 잇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약관이 우선한다.
3."회원"이 "회사"와 개별 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 계약이 우선한다.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1."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이하'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읽고 "동의"
또는 "확인"버튼을 누룬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2.제1항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 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다.
"회원"은 본인인증에 필요한 이름,생년월일,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 한다.
3."회원"이 이용신청(회원가입 신청) 작성 후에 "회사"가 웹상의 안내 및 전자메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한다.

제6조(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전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신청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
한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 이를 승낙하지 않을수 있다.
가.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나.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다. 현행법규에 위배되는 내용이나 사회의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라. "회사의" 권한으로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회원"이 재 가입한 경우
마. 기타 "회사"가 "서비스"운영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가.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나.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 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는 가입 승낙 완료 이후 본조 제2항의 각 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다.

제7조(서비스의 내용)
1. "회사"는 제2조 2항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각 호와 같다.
가. 이력서 등록과 인재정보 열람 서비스
나. 온라인 채용관리/ 입사지원 서비스
다. 구인/구직과 관련된 제반 서비스
라. 이용자간의 교류와 소통에 관련한 서비스
마. "회사"가 제휴 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바. "회사"는 "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경우"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으며,이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해야 한다.

제8조("회원"정보, 이력서 노출)
1. "개인 회원"의 이력서는 "개인 회원"이 이력서 작성 및 수정 시 정보 공개 설정 여부에 대해 희망 하는 형태로 노출한다.
2. "회사"는 "개인 회원"이  회원정보, 이력서의 공개/비공개 지정,이력서상의 연락처 공개/비공개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3. "회사"는 "개인 회원"이 이력서 공개를 희망했을 경우 "기업 회원"의 이력서 열람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회사"는
"회원"에게 무/유료로 이력서 열람이 가능하도록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이력서 열람 시에는 "기업 회원" 에게는
"개인 회원"이 허용한 범위 내에서 연락처 정보를 노출 한다.
4.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테스트 및 모니터링 용도로 "개인 회원"의 이력서 정보를 열람 할 수 있다.

제9조(제휴를 통한 서비스)
1. "회사"는 "회사"가 제휴 관계를 체결한 여타 인텃넷 웹사이트 또는 신문,잡지 등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개인 회원"이 공개를 요청한 이력서에 한해 이력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2. "회사"는 본조의 1항과 관련하여 제휴를 통해 타사이트 및 매체에 등록할 수 있음을 고지해야 하며, 제휴 사이트 전체 목록을 "사이트"내에서 상시 열람할 수 있도록 할 의무가 있다.
3. "회사"는 제휴사 정보를 가급적 본 약관에 명시 하여야 하며,본 약관에서 명시하지 못한 제휴사 정보는 각 사이트 별 별도의
제휴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회원"에게 안내 하여야 합니다.

제10조(서비스의 요금 및 결제)
1. "회원" 가입은 무료 입니다.
2. "개인 회원"의 이력서 등록은 무료 입니다. 다만,"기업 회원" 또는 사이트에 방문한 기업체에게 자신의 이력서 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노출시키기 위한 방편으로 페이지 상위 노출등 별도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다.
3. "회사"는 유료서비스의 요금 및 상세 내용을 "사이트"에 공시 하여야 한다.
4. "회사"는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을 "서비스"의 종류 및 기간에 따라 "회사"가 변경할 수 있다. 다만, 변경 이전에 적용 또는 계약한 금액은 소급하여 적용하지 아니한다.
5. "회원"은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의 지급방법으로 회사가 정한 결제방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결제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한다.
6. "회사"는 "회원"이 결제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허위 또는 부정확하게 입력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단,"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는다.

제11조(서비스 요금 환불 및 오류의 수정)
1. "회사"는 원칙적으로 서비스 이용료를 환불하지 않습니다. 특희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이용규정을 위반한 경우 이용료 환불 불가 외에 다른 제제 조치가 있을 수 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료 환불에 대한 책임이 있다. 단, 본 조 1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환불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가. 유료서비스 이용이 개시되지 않은 경우
나. 네트워크 또는 시스템 장애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3. 이용료를 환불 받고자 하는 회원은 전화로 환불요청을 해야 합니다.
4. 회사는 본 제3항의 요청을 받는 즉시 사실을 확인하고, 환불 조건에 맞을 경우 이용료를 환불합니다. 단,무통장입금의 경우는 송금자 명의 계좌로 환불 한다.
5. 회사는 이용요금과 관련하여 오류가 있는 경우 이용자의 요청,또는 "회사"의 사전 통지에 의하여 다음에 해당하는 조취를
취한다.
가. 과다 납입한 요금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한다. 다만, 이용자가 동의할 경우 다음 달에 청구할 요금에서 해당 금액만큼
을 감하여 청구할 수 있다.
나. 요금을 반한 받아야 할 이용자가 요금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반환해야 할 요금에서 이를 우선 공제하고 반환한다.
다. "회사"는 과소청구액에 대해서는 익월에 합산 청구 한다.

제12조(서비스 이용시간)
1.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한 연중무휴,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나 성질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용 시간을 정할수 있으며, 이경우 "회사"는 그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 하여야 한다.
2. "회사"는 자료의 가공과 갱신을 위한 시스템 작업시간,장애해결을 위한 보수작업 시간,정기 PM작업,시스템 교체작업,회선
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계획된 작업의 경우 공지란에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알려야 한다.

제13조(서비스의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가. 설비의 보수등 "회사"의 필요에 의해 사전에 회원들에게 통지한 경우
나.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 제공을 중지하는 경우
다.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라.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2. 전항의 경우,"회사"는 기간의 정함이 있는 유료서비스 이용자들에게는 그 이용기간을 연장하거나 환불 등의 방법으로 손실을 보상 하여야 한다.

제14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제)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서비스 개선 및 회원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을 이용한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되는 정보 또는 광고를 서비스 화면,홈페이지 등에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들에게 메일을 통해 알릴 수 있다.
3.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본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 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제15조(자료내용의 책임과 "회사"의 정보 수정 권한)
1. "자료"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등록한 채용공고와 이력서 및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 등을 말한다.
2. "회원"은 자료 및 게시물을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약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3. 모든 자료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그 내용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언제나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4.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자료에 오자, 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문구와 내용이 있을 경우 이를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다.
5.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자료를 "회사"가 운영하는 같은 목적의 타 "사이트"에도 게재할 수 있다.
6. "회원"이 등록한 자료로 인하여 타인(또는 타법인)으로부터  허위사실 및 명예회손 등으로 삭제 요청이 접수된 경우 "회사" 는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본 자료를 삭제할 수 있으며, 자료 삭제 후 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다.

제16조(자료의 저작권 및 활용)
1.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한다.
2. "회원"이 "사이트"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회원"에게 귀속한다. 단, "회원"은 자신이 창작, 등록한 게시물에 대해 무상의 비독점적 사용권을 "회사"에 부여하고, 이 사용권은 "회사"가 "사이트"를 운영하는 동안 계속 유효하며, 회원 탈퇴한 후에도 이와 같다.
3.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4. "회원"이 입력한 정보는 취업 및 관련 동향의 통계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그 자료내용은 매체를 통해 언론에 배포될 수 있다. 단,활용되는 정보 중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는 제외한다.
5. "사이트"에서 정당한 절차를 거쳐 "기업회원"이 열람한 "개인회원" 이력서 정보는 해당 기업의 인사 자료이며, 이에 대한 관리 권한은 해당 기업의 정책에 의한다.

제17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약관에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 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화면 또는 기타 방법을 통해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3. "회사"는 유료 결재와 관련한 결제 사항 정보를 1년 이상 보존한다. 다만 회원 자격이 없는 회원은 예외로 한다.
4. 천재지변등 ㅇ메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다만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를 진다.
5. "회원"이 등록한 자료로 인하여 "사이트"의 원활한 운영에 영향을 미친다고 판단될 시, 등록된 모든 자료를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다.
6. "회원"의 자료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경우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제18조(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과 본 약관의 규정 및 기타 "회사"가 공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해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해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된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채용 이외의 목적으로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전송,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 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된다.
3. "회원"이 신청한 유료서비스는  신청 또는 등록과 동시에 "회사"와 채권, 채무 관계가 발생하며, "회원"은 이에 대한 요금을 지정한 기일 내에 납부하여야 한다.
4. "회원이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비밀번호" 등 정보 유실 방지는 "회원"스스로 관리해야 하며 "사이트"의 결함에 따른 정보유실의 발생에 대한 책임은 "회원"의 의무에 해당하지 않는다.
5.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ID)"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하며, 이를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6.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져야 한다.
7.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다.
8. "회원"은 본 "서비스"를 건전한 구인 구직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되며 이용 중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된다.
가. 범죄 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 행위와 관련된 행위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등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되는 행위 
다. 다른 "회원"의 " 아이디(ID)와 "비빌번호", 기타 개인정보 등을 도용하고 부정 사용하는 행위
라. 타인의 지적 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마.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바.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계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사. 해킹행위 또는 바이러스의 유포 행위
아.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자. 그 밖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9.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을 경우 해당 절차를 거쳐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한다.변경된 내용을 통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19조(개인정보 유효기간제)
 "회사"는 운영하는 "사이트"에 가입한 "회원이 36개월 동안 로그인 등 이용 기록이 없을 경우 "회원" 개인정보 일체를 삭제한다.

제20조(회원의 계약 해지 / 서비스중지 / 자료삭제)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의 고객센터 또는 회원 탈퇴 매뉴를 등을 통하여 "회사"에 "서비스" 이용해지 의사를 표시함으로써 "회사"와의 이용계약을 종료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의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처리하여야 한다.
2. 다음의 각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계약 해지하거나 "서비스" 중지, 자료 삭제 조취를 취할 수 있다.
가. 가입사항이 명확하게 가입되지 않거나 사실과 다르게 조작되어 허위로 등록된 경우
나. "회원"이 가입 또는 자료 등록 시 본 "서비스"에서 안내하는 방법으로 가입하지 않았거나 등록하지 않았을때
다. 현행법에 위배되는 내용이나 법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거나, 우려가 되는 경우
라. 규정한 유료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았을때
마.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바. "회사"의 저작권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사. 기타 관련법규에 위배되는 내용이나, "사이트"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운영자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경우

제21조(손해배상 및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2.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 및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 및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회원"이 본 약관의 제8조, 제18조, 제20조 등의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회원"이 책임있는 사유에 의해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할 책임이 있다.
5. "회사"는 본 약관의 제17조 등의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할 의무가 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않는다.

제22조("회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노력해야 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르고, "사이트"에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고지 한다.

제23조(신용정보의 제공 활용 동의)
1. "회사"가 "회원"가입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용정보를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활용하고자 할 때에는 "신용정보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3조"의 규정에 따라 사전에 그 사유 및 해당기관 또는 업체명 등을 밝히고 해당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2.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회원"으로부터 "신용정보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타인에게 정보제공 활용에 동의를 얻은 경우 "회원"은 "회사"가 신용정보 사업자 또는 신용정보 집중기관에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의 신용을 판단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하거나, 공공기관에서 정책자료로 활용되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24조(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전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주소지 관할법원으로 한다.

부칙
이 약관은 2013년 4월 16일 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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